닥터벨라
브랜드 스토리
콘텐츠
제휴문의
조금 더 많은 여성들이
조금 더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SCROLL
‘여성들은 왜 산부인과를 방문하는 것이 두려울까?’
‘여성들은 왜
산부인과를 방문하는 것이 두려울까?’
라는 단순한 질문에서 출발한 닥터벨라.
이 같은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성들의 시각에서 고민하고 기획합니다.
Mission
닥터벨라 서비스를 만드는 우리의 마음가짐
1.
여성들이 자신의 건강에 관심을 갖고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2.
쉽고 정확한 여성건강 정보로 여성질환에 대한 심리적 거리감을 낮춘다.
3.
여성병원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고 가깝고 친근한 의료 서비스를 만든다.
History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걸어온 발걸음
2020
08
'닥터벨라' 서비스 출시 (Google, Apple)
12
소풍벤처스로부터 첫 투자 유치
2021
05
더인벤션랩, 인사이트에퀴티파트너스로부터 3억원 투자 유치
2022
01
현대해상화재보험, 더인벤션랩, 인사이트에퀴티파트너스로부터 7억원 투자 유치
05
'닥터벨라 산부인과 비대면 진료' 서비스 출시
언론 보도
미디어 속에 비친 닥터벨라의 모습